외국대학갤럴리에 머리 나쁜 애들이 정말 많은이유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외국대학갤럴리에 머리 나쁜 애들이 정말 많은이유

반응형

일본유학에서 의사가 최고인 이유 (tistory.com)

 

일본유학에서 의사가 최고인 이유

의사 치과의사 수의사 참고로 약사는 일본서 약국을 차릴수가 없음 이유는 다른 글에서 썻다 가장큼 단점은 약국 개국이 외국인의 경우 불가능하다는점 귀화해도 불가능 일본서 외국인이 약국

odegq.tistory.com

 

 

 

 

외국대학갤럴리에 머리 나쁜 애들이 정말 많은이유

 

 

 

 

2023년 그리고 2024년 그 이후도 일본유학 한국인 대거 탈락이유 (tistory.com)

 

2023년 그리고 2024년 그 이후도 일본유학 한국인 대거 탈락이유

경험자의 정보를 읽고 판단하는것이 중요한 이유 (tistory.com) 경험자의 정보를 읽고 판단하는것이 중요한 이유 얼마전 일이다 필자는 일본에 거주 하면서 한국의 핸드폰을 로밍해서 사용한다 근

odegq.tistory.com

 

 

일본유학은 시작후 20년지나야 좋다 나쁘다 평가가 가능 (tistory.com)

 

일본유학은 시작후 20년지나야 좋다 나쁘다 평가가 가능

일본유학은 시작후 20년지나야 좋다 나쁘다 평가가 가능 일본서 맨션 월세로 건물주로 먹고 살기 힘든이유 설명 (tistory.com) 일본서 맨션 월세로 건물주로 먹고 살기 힘든이유 설명 일본서 맨션

odegq.tistory.com

 

 

 

 

(퍼온글) 외국대학갤러리 일본유학 준비충들이 병신인 이유 예전에 국립 히로사키대 공대 출신분이 (tistory.com)

 

(퍼온글) 외국대학갤러리 일본유학 준비충들이 병신인 이유 예전에 국립 히로사키대 공대 출신

유튜브 일본생활 초보와 일본생활 고수의 댓글 내공의 차이 (tistory.com) 유튜브 일본생활 초보와 일본생활 고수의 댓글 내공의 차이 유튜브 댓글 일본생활 초보와 일본생활 초고수의 차이 비교 (t

odegq.tistory.com

 

 

 

 

우선 어느 대학 어디 입시를 친다고 말하고 다니면

누가 일본 어디 대학에 한국인 유학생 뽑지 말라고 일본인이 직접 말하면 어쩔려고

ㅋㅋㅋㅋ

하고말고는 차이가 있음 누누히 말하지만

특히 통일교 문제로 인해서 한국이미지 최악인데 ㅋㅋ 겉으로는 관광객이야 늘리고 있지만

 

그리고 어디든지 한국 일본 할거 없이 대학 선발의 재량권은 대학 학부 학과에 있어

교수들 마음인데 예를 들어 밉보여서 좋을꺼 한 없음

 

누가 계속 해서 일본의 경우 한국인은 앞으로 통일교 문제 처럼 문제 생길꺼다 실제로 통일교가 원인이 되서

일본 전직 아베 총리 암살 한국애들은 특히 남자애들은 늦더 빠르던 군복무가 있는데 나중에라도

한국 유학생 출신이 일본서 누구 한테 암살 하면 그거 당신들 대학에서 나중에 책임 질꺼냐

그럼 위험요소 있으면 차라리 뽑지 말던가 뽑는 수를 줄여라 그리고 일본인 대거 뽑으라 고 하면

또 그게 분위기면 그렇게 된는거야 ㅋㅋㅋㅋㅋ

 

마찬가지 한국서도 서류 전형 수시 모집이야 워낙에 변수가 많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들 마음이겠고 어쨋든 시험 치기전이든 치고난 후라든 어디 쳐서 어떻게 됐네  그런 말은

외갤에 쓸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이런것도 모르는거 보면 애새끼들 대박빡이 뵹신이야 ^^ 완전 오랑오탄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